반응형
반응형
package book.chap15;
import java.io.BufferedReader;
import java.io.InputStreamReader;
import java.util.Random;
import javax.swing.JFrame;
import javax.swing.JOptionPane;
public class RandomGame extends JFrame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RandomGame rg = new RandomGame();
Random r = new Random();
int dap = r.nextInt(10);
String user = "-1";
JOptionPane.showMessageDialog(rg, "0부터 9주에서 입력해봐", "INFO", JOptionPane.INFORMATION_MESSAGE);
// InputStreamReader in = new InputStreamReader(System.in);
//버퍼링 기능이 추가되어 있는 보조스트림이다.
//단독으로는 읽기불가함.
BufferedReader br = new BufferedReader(new InputStreamReader(System.in));
try {
//user = in.read();//아스키 코드 10진수를 가져온다.
while (((user=br.readLine())!=null)) {
System.out.println("사용자가 입력한 숫자 :" + user);
}
} catch (Exception e) {
e.printStackTrace();
}
}
}
위코드의 InputStreamReader의 경우 아스키코드만 받을 수 있게 되어있다.
Stream들을 꾸며주는 Buffered를 만들어서 Stream을 매개변수로 받으면 추가적인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.
InputStreamReader은 아스키코드만 받을 수 있었는데
BufferedReader을 넣어서 스트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.
반응형
'🖥Web > 🔥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Java] String, StringBuilder, StringBuffer의 차이 (0) | 2020.06.05 |
---|---|
[JAVA] 추상클래스와 인터페이스의 차이 (0) | 2020.05.25 |
[JAVA] URL 코드보기 (0) | 2020.03.18 |
[JAVA] 스레드 기본상식, 데몬스레드 (0) | 2020.03.18 |
[JAVA] 접근제어자 (0) | 2020.02.10 |